Mark nổi tiếng

너구리

Biểu tượng
Biểu tượng
Chủ thương hiệu 주식회사농심
Trang web http://brand.nongshim.com/neoguri/main/index
Sản phẩm chính 스낵
Ngày đăng ký đầu tiên 1983-05-09
Hiện trạng đăng ký
(KR)
▶ View
Mô tả nhãn hiệu
Mô tả nhãn hiệu 1982년에 런칭된 농심의 인스턴트 라면 브랜드이다. 여타 브랜드와 달리 우동 컨셉으로 출시된 라면이며, 출시된 지 두 달여 만에 매출 20억원의 기록을 세웠으며 이듬해인 1983년에는 매출 150억원을 기록하는 등 시장 점유율을 높여갔다. 2019년 기준 연 매출 1,200억원 이상을 기록하는 베스트셀러 브랜드이다. 출시되던 해의 광고음악이 현재까지 사용되는 것도 높은 인지도 유지에 큰 영향을 주고 있다.
Ghi chú